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2021년 학생 교육비 지원 심사일정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May 7, 2021
조회수
1722
URL복사

2021년 학생 교육비 지원 심사 일정 안내

2021학년도 학생 교육비 지원 심사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며, 심사가 완료되면 대상자 선정 결과를 학부모님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 교육비 지원 심사 결과 안내 일정 >

 

 

 

▣ 교육비 지원 집중심사 기간: 2021. 5. 07.(금) ~ 5. 14.(금)

※ 교육정보화(PC, 인터넷통신비) 지원 심사 결과는 6월 중 안내될 예정입니다.

※ 교육비 대상자 선정 결과에 대한 이의제기는 결과를 통지받은 날부터

90일 이내 신청가능합니다.

[이의신청 집중접수 기간 운영: 2021. 5. 17.() ~ 5. 28.()]

※ 교육비 지원 신청서 제출 이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읍면동 주민센터 또는 학교와 상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교장 추천 일정 안내 : 집중심사기간: 5.07.() ~ 5. 17.()

○ 교육비 지원을 신청*하고 소득?재산 조사 후 탈락하였으나 증빙이 곤란한 경제적 어려움으로 지원이 필요한 경우 학교장 추천 실시

○ 학교장 추천 시 학생 가정형편이 어려움을 증명할 수 있는 구비서류*를 징구하여 학교장 추천

* 주민등록등본, 건강보험료 영수증, 실업급여수급증 사본, 채권압류통지서, 법원 파산결정문 사본, 폐업확인서, 급여명세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의료기관 치료 영수증 및 진단서 등

□ 문의 상현중 행정실 [☎ 031-266-8144], 경기에듀콜센터 [☎ 031-1396]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455]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415 학급당 학생수 상한 법제화 입법청원 참여 안내 관리자 Jun 17, 2021 1555  
414 친ㆍ한ㆍ자 프로그램 신청 안내 관리자 Jun 10, 2021 1771  
413 코로나19 대응 출결 처리 및 지필평가 결시생 인정점 부여 안내 관리자 Jun 10, 2021 1661  
412 학사 운영 변경 안내(2021.6.14.이후) 관리자 Jun 4, 2021 1739  
411 학부모진로소식지 진로드림레터 2021-06호 관리자 Jun 2, 2021 1563  
410 스마트안전귀가서비스 어플 안내 관리자 May 31, 2021 1619
409 2021학년도 2학년 1학기 지필평가 시간표 및 시험범위 안내 관리자 May 25, 2021 1754  
408 2021학년도 3학년 1학기 지필평가 시간표 및 시험범위 안내 관리자 May 25, 2021 1618  
407 2021년 6~7월 학사운영 안내 관리자 May 24, 2021 1611  
406 학생 정신건강증진 뉴스레터(정신건강치료오해와진실) 관리자 May 24, 2021 1422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36명
  •  총 : 350,078명